필기 2014년 1회 37번입니다.

 

 

  • 과정명: 필기

  • 강사명: 임재기

냉동장치에서 냉매량이 부족하면 왜 흡입 압력이 낮아 지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냉매량이 부족하면 증발기에서 증발하는 냉매가 부족하기 때문에

    증발기에서 부터 압축기 사이의  냉매가 부족하게 되므로 당연히 압력이 낮아지는 것입니다.

    흡입압력은 증발기에서 부터 압축기 사이의 압력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