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2014년 1회 37번입니다. cjswosla1202 2020년 02월 06일 11:46 공유 과정명: 필기 강사명: 임재기 냉동장치에서 냉매량이 부족하면 왜 흡입 압력이 낮아 지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2월 07일 06:1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냉매량이 부족하면 증발기에서 증발하는 냉매가 부족하기 때문에 증발기에서 부터 압축기 사이의 냉매가 부족하게 되므로 당연히 압력이 낮아지는 것입니다. 흡입압력은 증발기에서 부터 압축기 사이의 압력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냉매량이 부족하면 증발기에서 증발하는 냉매가 부족하기 때문에
증발기에서 부터 압축기 사이의 냉매가 부족하게 되므로 당연히 압력이 낮아지는 것입니다.
흡입압력은 증발기에서 부터 압축기 사이의 압력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