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15 4월19일 1번 dmdxor06 2020년 02월 17일 04:18 공유 면적 A를 1로 처리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2월 17일 06:1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주어진 열량 q 값이 3500kcal/m2.h 로 주어졌습니다. 즉, 1시간 동안에 면적 1m2당 3500kcal 열량이 전달된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면적A=1m2를 적용해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dmdxor06 2020년 02월 17일 07:43 감사합니다 선생님^^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주어진 열량 q 값이 3500kcal/m2.h 로 주어졌습니다.
즉, 1시간 동안에 면적 1m2당 3500kcal 열량이 전달된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면적A=1m2를 적용해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감사합니다 선생님^^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