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09년 1차 1번 입니다.

 

 

  • 과정명: 

 

문제에 보면 환기주덕트 에서는 풍속 4라고 나와있는데 급기덕트에서 연결되는 4-7부분이 왜 급기덕트가 아니라 환기덕트 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급기덕트에서 연결되는 4-7부분은 급기덕트(가지관) 입니다.

    혹시 강의에서  4-7부분을  환기덕트라고 설명했나요?

    다시 질문올려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