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09년 1차 1번 입니다.
-
과정명:
문제에 보면 환기주덕트 에서는 풍속 4라고 나와있는데 급기덕트에서 연결되는 4-7부분이 왜 급기덕트가 아니라 환기덕트 인지 궁금합니다.
0
문제에 보면 환기주덕트 에서는 풍속 4라고 나와있는데 급기덕트에서 연결되는 4-7부분이 왜 급기덕트가 아니라 환기덕트 인지 궁금합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급기덕트에서 연결되는 4-7부분은 급기덕트(가지관) 입니다.
혹시 강의에서 4-7부분을 환기덕트라고 설명했나요?
다시 질문올려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