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08년 2회차 5번입니다.

곡관부 저항을 구할때 마지막 4에 있는 관의 곡관부는 해답에서 구하지 않았는데 이유는 무엇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그림상으로는 마지막 4에 있는 부분이 곡관부로 보이지만 취출 분기부로 보아야 합니다.

    그리고 문제에서  a,b,c,d 부분에 대하여는 풍속이 주어졌는데 마지막 4에 대한 풍속은

    주어지지 않은 것을 볼때 구하지 않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