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13 07 14 문제7번 입니다 anothermin2 2020년 02월 27일 11:07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문제에서 주어진 냉동기 응축기 손실수두는 기기의 손실수두로서 전양정에 + 해야한다는게 이해는 갑니다 (손실수두이므로) 그런데 쿨링타워 입구 필요 수압은 무엇이기에 합산이 되는지 잘 이해가 가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3월 02일 03:1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사과드립니다. 지난 금요일 이사하고 짐 정리하느라 오늘에야 답변드리게 된점 사과드립니다.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그림에 "쿨링타워 입구 필요수압 5.5가 주어졌습니다. 5.5는 쿨링타워에서 물을 분사하기 위한 압력입니다. 따라서 순환펌프가 감당해야 하는 수두 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답변이 늦은점 사과드립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우선 사과드립니다.
지난 금요일 이사하고 짐 정리하느라 오늘에야 답변드리게 된점 사과드립니다.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그림에 "쿨링타워 입구 필요수압 5.5가 주어졌습니다.
5.5는 쿨링타워에서 물을 분사하기 위한 압력입니다.
따라서 순환펌프가 감당해야 하는 수두 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답변이 늦은점 사과드립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