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19일 6번

응축열량=G(h4-h5)에서 H7이아니라 H5인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우선 답변이 늦은점 사과드립니다.

    지난 금요일 이사하고 짐 정리하느라 오늘에야 답변드리는 점 사과드립니다.

    답변드립니다.

    응축열량=G(h4-h5)가  맞습니다.

    H5에서 H7은 나머지 냉매가 중간냉각기에서 냉각되는 과정입니다.

    참고 : 실기교재 27~28p , 442~443p

    감사합니다.

    답변이 늦은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