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19일 6번 dmdxor06 2020년 02월 28일 05:00 공유 응축열량=G(h4-h5)에서 H7이아니라 H5인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3월 02일 03:3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답변이 늦은점 사과드립니다. 지난 금요일 이사하고 짐 정리하느라 오늘에야 답변드리는 점 사과드립니다. 답변드립니다. 응축열량=G(h4-h5)가 맞습니다. H5에서 H7은 나머지 냉매가 중간냉각기에서 냉각되는 과정입니다. 참고 : 실기교재 27~28p , 442~443p 감사합니다. 답변이 늦은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우선 답변이 늦은점 사과드립니다.
지난 금요일 이사하고 짐 정리하느라 오늘에야 답변드리는 점 사과드립니다.
답변드립니다.
응축열량=G(h4-h5)가 맞습니다.
H5에서 H7은 나머지 냉매가 중간냉각기에서 냉각되는 과정입니다.
참고 : 실기교재 27~28p , 442~443p
감사합니다.
답변이 늦은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