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시 방위계수 실기 2017.10.14일 9번

유리창에 방위계수를 적용을 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주어진 조건에 적용하란말이 없는데 없으면 적용안해야하는거 아닌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에서 방위계수가 주어졌기 때문에 적용한 것입니다.

    방위계수는 겨울철 동서남북의 방위에 따라 태양열 및 바람의 영향으로

    열손실이 달라지기 때문에 적용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적용하라는 말이 없어도 문제의 조건으로 방위계수가 주어지면

    적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