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 필기교재 활용질문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필기

  •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강사님 안녕하십니까 19년도교재기준

공조냉동본강의교재가 부록1은 기사과목이고 부록2과목은 산업기사출제문제로 나와있습니다.

다풀어보는게 베스트지만 만약시간이 부족하다면 부록1교재까지만 풀고시험장에들어가는 상황이라면 괜찮은지 여쭈어보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우선 답변이 늦은 점 사과드립니다.

    지난 금요일 이사하고 짐 정리하느라 오늘에야 답변드리는 점 사과드립니다.

    공조냉동 필기의 경우 열역학을 빼면 기사와 산업기사 시험과목이 똑 같기 때문에

    교재를 기사와 산업기사로 나누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기사를 응시하시는 경우에는 기출문제를 기사부분 기출문제만 풀으셔도 충분합니다.

    또한 산업기사를 응시하시는 분은 산업기사 부분 기출문제만 풀으셔도 충분합니다.

    기출문제를 보시면 전에 나온 문제가 반복출제 되는 경우가 있는데 반복되는 문제는

    집중해서 외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전기분야는 어려움이 있으므로 반복문제는 필히 외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