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열관련 질문입니다. sparkin2 2020년 02월 25일 07:35 공유 과정명: 열역학 비열 강사명: 임재기 출제예상문제 제1편 (열역학) 6번문제를 풀었습니다. 비열이란 물질에 따라 일정치를 가지지만 동시에 반드시 압력에 따라 변화한다 라는 내용이 왜틀린거죠? 압력에 따라서 비열은 변하지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2월 26일 02:1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답 ③을 보시면 "반드시 압력에 따라 벼화한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압력에 따라 변화될 수 도 있지만 반드시는 아닌 것입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비열은 온도의 함수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답 ③을 보시면 "반드시 압력에 따라 벼화한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압력에 따라 변화될 수 도 있지만 반드시는 아닌 것입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비열은 온도의 함수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