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2014년 3월 37번입니다.

 

 

  • 과정명: 필기

  • 강사명: 

냉매량 부족시 토출가스 온도가 증가로 인해 토출압력도 증가하는것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37번 정답은 ㉮번 입니다.

    냉매량이 부족하면 냉매가 과열될 수 있으므로 흡입온도와 토출온도는 올라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냉매가 부족하면 흡입압력이 낮아지고 토출 압력도 낮아집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