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2014년 3월 37번입니다. cjswosla1202 2020년 03월 04일 04:11 공유 과정명: 필기 강사명: 냉매량 부족시 토출가스 온도가 증가로 인해 토출압력도 증가하는것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3월 04일 08:3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37번 정답은 ㉮번 입니다. 냉매량이 부족하면 냉매가 과열될 수 있으므로 흡입온도와 토출온도는 올라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냉매가 부족하면 흡입압력이 낮아지고 토출 압력도 낮아집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37번 정답은 ㉮번 입니다.
냉매량이 부족하면 냉매가 과열될 수 있으므로 흡입온도와 토출온도는 올라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냉매가 부족하면 흡입압력이 낮아지고 토출 압력도 낮아집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