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18년 1회차 7번입니다. cjswosla1202 2020년 02월 27일 05:37 공유 4번 시간당 응축수 회수량을 구할때 전체 출력이 아닌 정격출력을 사용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2월 27일 07:4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응축수 회수량은 최대출력(정격출력)에 대하여 구해야 합니다. 최대 응축수량을 구해야 해당하는량을 보낼 수 있는 배관경을 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응축수 회수량은 최대출력(정격출력)에 대하여 구해야 합니다.
최대 응축수량을 구해야 해당하는량을 보낼 수 있는 배관경을 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