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18년 1회차 7번입니다.

4번 시간당 응축수 회수량을 구할때 전체 출력이 아닌 정격출력을 사용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응축수 회수량은 최대출력(정격출력)에 대하여 구해야 합니다.

    최대 응축수량을 구해야 해당하는량을 보낼 수 있는 배관경을 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