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12 04 22 문제 8번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 이문제를 qt = K x F(전면적) x N x dtm(대수온도차) x Cw 로하여 G dh 로구한 전열량을 대입하여 열수 N을 구해주는 것으로
  • 풀었는데 강의를 들으니 제가 틀리게 생각한거 같습니다. 그런데 왜 이식으로 구하면 않되는지 쉽게 이해가 가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설명 해주십시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교재의 문제 풀이에서 보시면

    전열면적A = 전면적F x 코일의열수N x 전면적1m²,1열당의 외표면적(22.90m²)  입니다.

    질문하신 식에는  "전면적1m²,1열당의 외표면적(22.90m²)"이 빠져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