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12 04 22 문제 8번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 이문제를 qt = K x F(전면적) x N x dtm(대수온도차) x Cw 로하여 G dh 로구한 전열량을 대입하여 열수 N을 구해주는 것으로
- 풀었는데 강의를 들으니 제가 틀리게 생각한거 같습니다. 그런데 왜 이식으로 구하면 않되는지 쉽게 이해가 가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설명 해주십시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교재의 문제 풀이에서 보시면
전열면적A = 전면적F x 코일의열수N x 전면적1m²,1열당의 외표면적(22.90m²) 입니다.
질문하신 식에는 "전면적1m²,1열당의 외표면적(22.90m²)"이 빠져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