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2014년 3회차 12번입니다. cjswosla1202 2020년 03월 13일 03:57 공유 과정명: 필기 강사명: 값에 효율을 나누지 않고 곱해주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3월 15일 10:5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질문하신 필기 2014년 3회차 12번 문제를 확인한 결과 효율이 나오지 않습니다. 질문하신 문제가 정확한지 확인 하셔서 다시 질문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질문하신 필기 2014년 3회차 12번 문제를 확인한 결과 효율이 나오지 않습니다.
질문하신 문제가 정확한지 확인 하셔서 다시 질문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