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2014년 3회차 12번입니다.

 

 

  • 과정명: 필기

  • 강사명: 

값에 효율을 나누지 않고 곱해주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질문하신 필기 2014년 3회차 12번 문제를 확인한 결과 효율이 나오지 않습니다.

    질문하신  문제가 정확한지 확인 하셔서 다시 질문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