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9월 5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질문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1) 순환펌프의 전마찰 손실수두 구할떄 

(3+13+2+3+1+30)*1.5*15 일때 1.5는 직관 길이의 50프로여서 나온숫자가 맞는지요??

2)각 구간의 온수순환량을 구할때

b,g구간은 *2를 한다고 하셧는데 왼쪽 2m 떨어져 있기떄문에 곱한거라고 이해하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1) 질문하신대로 (3+13+2+3+1+30)*1.5*15 일때 1.5는 국부저항 상당관 길이가 직관 길이의  50프로여서

    나온숫자가 맞습니다.

    2) b,g구간은 *2를 한것은 왼쪽 2m 떨어져 있기떄문에 한것이 아니라

     b구간 배관 과 g구간 배관이 감당해야할 방열기 열량이 (5400+4500)의 2배 이기 때문에 2를 곱한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