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도 10월 문제8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11년도 10월 문제8 참고에서 설명시 트럭, 고기 부하 계산시 1시간 제거열랑으로 보고 계산하는데 

트럭, 고기부하 계산시 3600을 곱해주어  kJ/h 만들면 숫자가 비하급수적으로 커지긴하는데 이렇게 계산해도 오답처리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창고의 경우 보관 물품의 열량을 24시간 동안에 제거하면 되는데 

    이 문제의 경우는 질문요지로 볼때 트럭과 고기의 발열량을 1시간동안 제거하는 부하로 보아야 합니다.

    즉, 24시간동안 제거해야 할 열량이라면  24로 나누어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3600을 곱해준다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따라서 부분점수를 받거나 오답처리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