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9번문제 풍량 취출구 여쭤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3)번 에 풍량 구하는 취출구 여쭤봅니다

ab는 취출구 1개 bd는 2개 ef는 1개 fd는 2개 라고 하셧는데

어디 지점을 기준으로 봐야하는 건가요??? 각각에 위치가 햇갈립니다.

항상 답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2009년 7월 9번 문제 질문으로 보고 답변드립니다.

    답안 표에도 표현되어있듯이 "ab 구간, "ef구간", " fd구간" 입니다.

    ab구간이라함음 a에서 부터 b까지의 구간인데 b에서 배관이 분기된 이후 까지입니다.

    즉, b의 취출구 이후부터 a취출구 이전까지 배관입니다.

    ef구간은 f점의 취출구 분기 이후점에서 부터 e점까지의 구간 입니다.

    즉, f의 취출구 이후부터 e취출구 이전까지 배관입니다.

    fd구간은 d에서 부터 f의 취출구 바로 전까지의 구간 입니다.

    즉, d의 분기점 이후부터 e취출구 이전까지 배관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