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9번 문제 질문드립ㄴ디ㅏ zhqhd55 2020년 03월 25일 13:59 공유 과정명: 냉동공조 강사명: 임재기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 냉동능력구할떄 h(1-5)를 이용하셧는데 1-4 가 아닌 1-5를 하는 이유가 뭔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3월 26일 02:5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몰리엘 선도만 보시면 이해가 어려워 풀이에 장치도를 그려놓았습니다. 장치도를 보시면 이해 되실 것입니다. 냉매가 팽창한 후에 증발기로 가기전에 응축기 중간에서 나와 감압된 냉매와 혼합됩니다. 이 혼합된 점이 5점 입니다. 5점의 냉매가 증발기로 들어가기 때문에 증발열량은 (h1-h5)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몰리엘 선도만 보시면 이해가 어려워 풀이에 장치도를 그려놓았습니다.
장치도를 보시면 이해 되실 것입니다.
냉매가 팽창한 후에 증발기로 가기전에 응축기 중간에서 나와 감압된 냉매와 혼합됩니다.
이 혼합된 점이 5점 입니다.
5점의 냉매가 증발기로 들어가기 때문에 증발열량은 (h1-h5)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