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9번 문제 질문드립ㄴ디ㅏ

 

 

  • 과정명: 냉동공조

  • 강사명: 임재기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

냉동능력구할떄 h(1-5)를 이용하셧는데 1-4 가 아닌 1-5를 하는 이유가 뭔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몰리엘 선도만 보시면 이해가 어려워 풀이에 장치도를 그려놓았습니다.

    장치도를 보시면 이해 되실 것입니다.

    냉매가 팽창한 후에  증발기로 가기전에 응축기 중간에서 나와 감압된 냉매와 혼합됩니다.

    이 혼합된 점이 5점 입니다. 

    5점의 냉매가 증발기로 들어가기 때문에 증발열량은 (h1-h5)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