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기의 바이패스 용량제어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kbh920413 2020년 03월 29일 08:55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10년 9월의 9번 문제입니다 이 문제의 선도를 보시면 냉매의 일부가 응축기의 중간쯤에서 빠져나와 증발기 입구에서 원래의 냉매랑 합류하는데요 이런식의 바이패스 제어가 냉동기를 가동함에 있어서 어떤 장점이 있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3월 30일 04:5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이 시스템은 냉매를 바이패스 함으로서 냉동능력을 조절하는 시스템입니다. 즉, 증발기에서 냉동능력을 조절하기 위한 용량제어 시스템의 한 종류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이 시스템은 냉매를 바이패스 함으로서 냉동능력을 조절하는 시스템입니다.
즉, 증발기에서 냉동능력을 조절하기 위한 용량제어 시스템의 한 종류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