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기의 바이패스 용량제어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10년 9월의 9번 문제입니다

 

이 문제의 선도를 보시면 냉매의 일부가 응축기의 중간쯤에서 빠져나와 증발기 입구에서 원래의 냉매랑 합류하는데요

 

 

이런식의 바이패스 제어가 냉동기를 가동함에 있어서 어떤 장점이 있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이 시스템은 냉매를 바이패스 함으로서 냉동능력을 조절하는 시스템입니다.

    즉, 증발기에서 냉동능력을 조절하기 위한 용량제어 시스템의 한 종류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