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9년 1회차 11번

 

 

  • 과정명: 공조냉동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3번 조명 발생열량 구할 때 문제에 주어진 조명의 단위는 20 W/m^2 인데

풀이에 나와있는 답의 단위는 갑자기 kcal/h 입니다. 오타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강사님 강의 듣다가 왜 답이 kcal/h로 나오는지 알았습니다. 답변 안 주셔도 괜찮습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