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9년 1회차 11번 yunsongi 2020년 04월 02일 13:08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실기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3번 조명 발생열량 구할 때 문제에 주어진 조명의 단위는 20 W/m^2 인데 풀이에 나와있는 답의 단위는 갑자기 kcal/h 입니다. 오타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yunsongi 2020년 04월 03일 09:43 강사님 강의 듣다가 왜 답이 kcal/h로 나오는지 알았습니다. 답변 안 주셔도 괜찮습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강사님 강의 듣다가 왜 답이 kcal/h로 나오는지 알았습니다. 답변 안 주셔도 괜찮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