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07 07 08 문제 8번입니다 anothermin2 2020년 04월 03일 01:13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문제 (2)에서 반지름 r2는 어찌구해야 하는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4월 05일 07:1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조건 8을 보시면 냉각관의 바깥지름 : 32mm라고 주어졌습니다. 따라서 반지름 r2 = 32 / 2 = 16mm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조건 8을 보시면 냉각관의 바깥지름 : 32mm라고 주어졌습니다.
따라서 반지름 r2 = 32 / 2 = 16mm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