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3회 2번 오타 문의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문제의 조건을 보시면 실외측 공기의 열통과율이 20kcal/m2*h*°C라고 되어있습니다

 

근데 소괄호 1번의 문제풀이에서는 실외공기의 열통과율 항이 1/2.0으로 대입이 되어있는데 1/20이 옳은 것이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1/2.0으로 대입이 되어있는데 1/20이 옳은 것입니다.

    오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