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3회 2번 오타 문의드립니다 kbh920413 2020년 04월 05일 09:48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문제의 조건을 보시면 실외측 공기의 열통과율이 20kcal/m2*h*°C라고 되어있습니다 근데 소괄호 1번의 문제풀이에서는 실외공기의 열통과율 항이 1/2.0으로 대입이 되어있는데 1/20이 옳은 것이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4월 05일 10:5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1/2.0으로 대입이 되어있는데 1/20이 옳은 것입니다. 오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1/2.0으로 대입이 되어있는데 1/20이 옳은 것입니다.
오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