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산업기사

 

 

    • 과정명: 안녕하세요. 산업기사와 기사문제를 계속 풀고 있는데산업기사가 좀 더 세세하게 나오고 기사문제와는 조금 다른 것 같은데저는 기사시험을 볼건데 산업기사를 세세하게 볼 필요가 없을까요?

  • 강사명: 임 재 기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기사 문제가 산업기사 문제보다 조금 난이도가 높습니다.

    따라서 궂이 산업기사 문제를 보실 필요는 없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기사문제를 더 많이 풀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필기의 경우 자동제어에서 과락이 되지 않아야 합니다.

    따라서 자동제어 문제중에서 반복적으로 나온다거나 유사한 문제는

    반드시 익히셔야 합니다.  만약 이해가 안된다면  외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