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18년 3회차 10번 질문드립니다. extens 2020년 04월 08일 00:03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실기) 강사명: 임재기 문제10번의 (3)항의 각구간의 온수순환량을 구할때 (q과 q2) q1=4500x2, q2=5400x2를 구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방열기가 1번 2개, 2번 2개인데 문제풀이에서는 왜 1개씩만 구한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4월 08일 08:4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2018년 3회 10번 (3)질문의 풀이가 누락된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2015년2회 7번 (3) 질문의 풀이와 동일합니다. 2020년도 교재 정오표 참조 바랍니다. (공조냉동-->게시판--> 자료실--> 2020년도 교재 정오표)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q1 과 q2는 방열기 ①과 방열기 ②의 온수량을 계산할 때 적용한 방열량 입니다. 각구간의 온수량 풀이는 위에 말씀드린 2015년2회 7번 (3) 질문의 풀이와 동일하므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교재의 오류가 있었음을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2018년 3회 10번 (3)질문의 풀이가 누락된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2015년2회 7번 (3) 질문의 풀이와 동일합니다.
2020년도 교재 정오표 참조 바랍니다. (공조냉동-->게시판--> 자료실--> 2020년도 교재 정오표)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q1 과 q2는 방열기 ①과 방열기 ②의 온수량을 계산할 때 적용한 방열량 입니다.
각구간의 온수량 풀이는 위에 말씀드린 2015년2회 7번 (3) 질문의 풀이와 동일하므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교재의 오류가 있었음을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