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18년 3회차 10번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실기)

  • 강사명: 임재기
  • 문제10번의 (3)항의 각구간의 온수순환량을 구할때 (q과 q2) q1=4500x2, q2=5400x2를 구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방열기가 1번 2개, 2번 2개인데 문제풀이에서는 왜 1개씩만 구한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2018년 3회 10번 (3)질문의 풀이가 누락된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2015년2회 7번 (3) 질문의 풀이와 동일합니다.

    2020년도 교재 정오표 참조 바랍니다. (공조냉동-->게시판--> 자료실--> 2020년도 교재 정오표)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q1 과 q2는  방열기 ①과 방열기 ②의 온수량을 계산할 때 적용한 방열량 입니다.

    각구간의 온수량 풀이는 위에 말씀드린  2015년2회 7번 (3) 질문의 풀이와 동일하므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교재의 오류가 있었음을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