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기업의 utility 업무에서 공기조화,냉동공학은 어떻게 사용되나요?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필기+실기)

  •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안녕하세요, 교수님 강의를 들으며 공조냉동기계기사를 준비하는 학생입니다. 저는 반도체 분야를 희망하는 학생인데요,

 면접에서 활용하기위해  공기조화, 냉동공학이 반도체 기업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고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공기조화와 냉동공학은 반도체를 직접 생산하는 설비에 이용되는 것이 아니며

    반도체 공장의  환경을 적정하게 유지하기 위한 공기조화기(클린룸) 등에 이용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반도체 공장에는  많은 공기조화기, 냉동기, 냉각탑 등의 관련 장비를 운영 관리할

    공조냉동기사가 필요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