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회차 문제 12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사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교수님! 1회차 12번문제 (6) 번에

코일출구수온(tw2) 가 (tw1) 보다 크니깐 식을 세울때 (tw2-tw1) 아닌가요??

가열코일을 지나면 온도가 높아져서 tw2>tw1 이렇게 되니깐 .. 제가 잘못 이해하고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의 코일은 공기를 가열시키기 위한 가열코일 입니다.

    그러므로 입구온도인 tw1이 출구온도인  tw2 보다 높습니다.

    문제 풀이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 tw1=60℃  이고  tw2=47.78℃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