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회차 문제 12번 질문있습니다! pjw5801 2020년 04월 17일 06:30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사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교수님! 1회차 12번문제 (6) 번에 코일출구수온(tw2) 가 (tw1) 보다 크니깐 식을 세울때 (tw2-tw1) 아닌가요?? 가열코일을 지나면 온도가 높아져서 tw2>tw1 이렇게 되니깐 .. 제가 잘못 이해하고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4월 20일 05:5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의 코일은 공기를 가열시키기 위한 가열코일 입니다. 그러므로 입구온도인 tw1이 출구온도인 tw2 보다 높습니다. 문제 풀이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 tw1=60℃ 이고 tw2=47.78℃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의 코일은 공기를 가열시키기 위한 가열코일 입니다.
그러므로 입구온도인 tw1이 출구온도인 tw2 보다 높습니다.
문제 풀이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 tw1=60℃ 이고 tw2=47.78℃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