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도에대해 질문드립니다. sc2851 업데이트 시간 2020년 04월 20일 09:03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문제질문은아니지만.. 뭘좀 찾아보다가 보게된사진인데 증발기 - 팽창밸브 - 압축기 이라인은 뭔가요?? 사방밸브가 저안에 들어있는 그런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4월 21일 01:18 (편집된 시간 2020년 04월 21일 01:2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팽창밸브에 대하여는 저도 처음 보는 구조 입니다. 팽창밸브와 4방밸브는 용도가 다른 것입니다. 팽창밸브 내부 구조를 보아야 판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압축기에 흡입되는 과열증기의 온도를 낮추기 위해 팽창밸브 안에서 팽창밸브 직후의 저온 냉매를 증발기 출구 과열증기와 혼합하는 기능을 하게 할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것이 아니므로 혹시 어느 회사 사이트인지 아시면 그 회사에 문의하시는 것이 정확할 것 같습니다. 충분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팽창밸브에 대하여는 저도 처음 보는 구조 입니다.
팽창밸브와 4방밸브는 용도가 다른 것입니다.
팽창밸브 내부 구조를 보아야 판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압축기에 흡입되는 과열증기의 온도를 낮추기 위해 팽창밸브 안에서 팽창밸브
직후의 저온 냉매를 증발기 출구 과열증기와 혼합하는 기능을 하게 할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것이 아니므로 혹시 어느 회사 사이트인지
아시면 그 회사에 문의하시는 것이 정확할 것 같습니다.
충분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