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도에대해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문제질문은아니지만.. 

뭘좀 찾아보다가 보게된사진인데 증발기 - 팽창밸브 - 압축기 이라인은 뭔가요??

사방밸브가 저안에 들어있는 그런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팽창밸브에 대하여는 저도 처음 보는 구조 입니다.

    팽창밸브와 4방밸브는  용도가 다른 것입니다.

    팽창밸브 내부 구조를 보아야 판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압축기에 흡입되는 과열증기의 온도를 낮추기 위해 팽창밸브 안에서 팽창밸브

    직후의 저온 냉매를  증발기 출구 과열증기와 혼합하는 기능을 하게 할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것이 아니므로  혹시 어느 회사 사이트인지

    아시면  그 회사에 문의하시는 것이 정확할 것 같습니다.

    충분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