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회차 문제5번 특징에 관해서 질문드리겠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교수님 자꾸 질문드려서 죄송합니다...

 

문제5번에 유인유닛 방식과 팬코일 유닛방식 의 특징을 설명하라는 문제에서

 

장점,단점 안적고 그 위에있는 특징만 적어도 상관이없는건가요?? 꼭 장점,단점에 대해서 적어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문제 풀이의 장단점 위에 있는 설명은 특징이라기 보다느 개략적인 설명이라고 보아야 합니다.

    따라서 아래의 장단점을 일부라도 적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면  감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