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년 1회차 5번 오타 문의 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해설과 선도쪽을 보시면

 

해설에서는 냉각코일의 출구온도가 14.01이라고 되어있는데 선도에서는 14.06이라고 되어있거든요

 

어느것이 옳은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먼저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냉각코일의 출구온도는 14.01℃ 가 맞습니다,

    2019년 5월 이후 출판된 책에서 부터 정정하였습니다.

    오타에 대하여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또한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