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년 1회차 5번 오타 문의 드립니다 kbh920413 2020년 04월 26일 07:39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해설과 선도쪽을 보시면 해설에서는 냉각코일의 출구온도가 14.01이라고 되어있는데 선도에서는 14.06이라고 되어있거든요 어느것이 옳은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4월 27일 06:1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냉각코일의 출구온도는 14.01℃ 가 맞습니다, 2019년 5월 이후 출판된 책에서 부터 정정하였습니다. 오타에 대하여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또한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먼저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냉각코일의 출구온도는 14.01℃ 가 맞습니다,
2019년 5월 이후 출판된 책에서 부터 정정하였습니다.
오타에 대하여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또한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