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5 실기 문제 2번 (4)유리를 통한부하계산

IGR IGC를 구하는 것은 이해가 되나 KA델타T를 추가로 더해서 합산해야되는것은 아닌지요? IGR+IGC+KA△T가 되어야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교재 60~61p를 보시면 설명되어 있습니다.

    즉, IGC로  구하든지 또는 KA△T로 구하든지 둘중 하나로 구하면 되는 것입니다.

    문제에서 관류에 의한 열량을 구하라고 하면서 IGC 값이 주어지면 IGC 값으로 구하고

    IGC값이 주어지지 않으면 KA△T로 구하는 것입니다.

    정리합니다.  

    유리창에서  관류에 의한 열량은   IGC로  구하든지 또는 KA△T로 구하든지 둘중 하나로 구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