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회차 1번문제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교수님! 1번문제에 (2) (3) 문제에서 온도차가 실내온도-급기 취출구 온도 로 해서 구하셨는데

실내온도가 급기취출구 온도보다 높다는걸 어떻게 알수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문제를 보시면 냉방한다고 되어있습니다.

    여름철 이므로 여름철 냉방을 위해 에어콘을 가동한다고 보시면 쉽게 이해 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콘 취출구가 급기구 이고  여기서 나오는 공기가 급기 입니다.

    따라서  당연히 실내온도가 급기취출온도(에어콘 출구에서 나오는 온도) 보다 높은 것입니다.

    반대로 겨울철 난방하는 경우는  실내온도가 급기취출구 온도보다 낮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