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2회차중 오타가 있는 거 같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당년 당회의 8번 문제 해설 중간을 보시면

 

냉매 1과 냉매 2 사이의 열평형식을 전개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G2*(h7-h6)=G1*(h4-h1)이라고 나와있어야 할 부분이

 

G2=(h7-h6)=G1*(h4-h1)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먼저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또한 오타를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9년 5월 이후 출판된 책에서 부터는 수정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리며 또한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