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2회차중 오타가 있는 거 같습니다 kbh920413 2020년 04월 25일 10:14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당년 당회의 8번 문제 해설 중간을 보시면 냉매 1과 냉매 2 사이의 열평형식을 전개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G2*(h7-h6)=G1*(h4-h1)이라고 나와있어야 할 부분이 G2=(h7-h6)=G1*(h4-h1)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4월 27일 05:3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또한 오타를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9년 5월 이후 출판된 책에서 부터는 수정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리며 또한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먼저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또한 오타를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9년 5월 이후 출판된 책에서 부터는 수정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리며 또한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