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1회 3번에서 질문이 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송풍기 전압을 구하는 과정에서요

 

왜 모든 덕트 저항값을 더하지 않고, 리턴 덕트 저항값과 외기덕트 저항값중 큰 것 한 가지만을 더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강의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리턴덕트와 외기덕트는 병렬로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둘 중에서 큰 것 하나만 적용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리턴 덕트와 외기덕트의 저항값이 같기 때문에 

    어떤 것을 적용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