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1회 3번에서 질문이 있습니다 kbh920413 2020년 04월 26일 07:2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송풍기 전압을 구하는 과정에서요 왜 모든 덕트 저항값을 더하지 않고, 리턴 덕트 저항값과 외기덕트 저항값중 큰 것 한 가지만을 더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4월 27일 06:1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강의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리턴덕트와 외기덕트는 병렬로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둘 중에서 큰 것 하나만 적용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리턴 덕트와 외기덕트의 저항값이 같기 때문에 어떤 것을 적용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강의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리턴덕트와 외기덕트는 병렬로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둘 중에서 큰 것 하나만 적용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리턴 덕트와 외기덕트의 저항값이 같기 때문에
어떤 것을 적용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