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5일 11번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응축열량말고 압축열량을구해서 1.005x105 한값을 냉동효과에서 나눠주는건 안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투입된 일량을 구해서 성적계수를 구해도 됩니다.

    투입된일량(공급된 에너지) = 압축기 일량 - 팽창기 일량   입니다.

                                                = 1.005 x (105 - (-5))  - 1.005 x (10 - (-70) 

                                                = 30.15kJ/kg

    교재의 풀이 밑에 추가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