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5일 11번 질문드립니다. sc2851 2020년 04월 28일 07:12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응축열량말고 압축열량을구해서 1.005x105 한값을 냉동효과에서 나눠주는건 안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4월 28일 07:5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투입된 일량을 구해서 성적계수를 구해도 됩니다. 투입된일량(공급된 에너지) = 압축기 일량 - 팽창기 일량 입니다. = 1.005 x (105 - (-5)) - 1.005 x (10 - (-70) = 30.15kJ/kg 교재의 풀이 밑에 추가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투입된 일량을 구해서 성적계수를 구해도 됩니다.
투입된일량(공급된 에너지) = 압축기 일량 - 팽창기 일량 입니다.
= 1.005 x (105 - (-5)) - 1.005 x (10 - (-70)
= 30.15kJ/kg
교재의 풀이 밑에 추가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