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기 교수님 교재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교수님

한양대학교 대학원생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공조냉동기계기사를 준비하면서 다른 인터넷강의도 들어보고 기출문제도 10년치를 풀어보았습니다.

다른 인터넷 강의에서는 강의 내용이 부족하여 기출문제 푸는데 어려움이 많았지만 일단 풀기는 하였습니다.

인터넷 강의를 알아보다 교수님 커리큘럼도 좋아보여서 신청을 하였습니다.

제가 궁금한건 필기 인강을 볼때 교수님 책이 꼭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다른 인강 들을때 구매했던 책이 있긴 한데 그 책을 참고하면서 들어도 될까요? 책을 또 사기에는 경제적으로 힘들긴 해서요.

실기 같은경우에는 교수님 책을 구매하였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필기 강의시 많은 부분 칠판에 쓰면서 강의를 했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긴 해도 교재를 보시면서 공부하는 것이 효과적이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일단 강의 몇개를 들어보시고 이해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으신지 확인해 보신 후에

    결정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