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기 냉각 열량을 구할때 공기비열이 들어갈때기가 있고 안들어 갈때가 있는데 기준이 무엇인가요 cktjdals70 2020년 05월 02일 19:5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 실기 강사명: 임재기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03일 12:0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문제 어느 부분인지 알려주시면 비교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막연하게 답변드리면 혼란이 될 수 있어서 입니다 .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문제 어느 부분인지 알려주시면 비교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막연하게 답변드리면 혼란이 될 수 있어서 입니다 .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