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기 냉각 열량을 구할때 공기비열이 들어갈때기가 있고 안들어 갈때가 있는데 기준이 무엇인가요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 실기

  • 강사명: 임재기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문제 어느 부분인지 알려주시면 비교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막연하게 답변드리면 혼란이 될 수 있어서 입니다 .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