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5일 문제1번 hongkuun 2020년 05월 05일 12:47 공유 2017년 6월 25일 문제1번에서 (4) 공기냉각기 입구의 건구온도를 구하기위해서 A,B실의 환기 혼합온도를 구하는 과정에서 왜 풍량을 4000과 2500으로 하지 않고, 5000과 3000으로 하는 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06일 12:1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A,B실의 환기 혼합온도를 구하는 과정에서 풍량을 4000과 2500으로 하지 않고, 5000과 3000으로 하는 것에 대하여 참고에 그림으로 설명되어있습니다. 참고를 보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A,B실의 환기 혼합온도를 구하는 과정에서 풍량을 4000과 2500으로 하지 않고,
5000과 3000으로 하는 것에 대하여 참고에 그림으로 설명되어있습니다.
참고를 보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