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5일 문제1번

2017년 6월 25일 문제1번에서

 

(4) 공기냉각기 입구의 건구온도를 구하기위해서

A,B실의 환기 혼합온도를 구하는 과정에서

왜 풍량을 4000과 2500으로 하지 않고, 5000과 3000으로 하는 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A,B실의 환기 혼합온도를 구하는 과정에서  풍량을 4000과 2500으로 하지 않고,

    5000과 3000으로 하는 것에 대하여 참고에  그림으로 설명되어있습니다.

    참고를 보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