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1회차 12번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12번 공기선도 그래프에서 의문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난방부하랑 qH(가열량)랑은 다른 것인가요?

제가 이해한 바로는 21도~t4 만큼만 난방부하인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도와주세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난방부하는  실내 난방부하를 의미합니다.

    즉 순수한 실내에서의 손실열량 이라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난방부하는 ①점과  ④점에서의 열량이 됩니다.

    그림에 표시된 ④-③의 열량은  난방부하가 아니고 가열기에서 가열하는 열량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