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회 15번

응축기에서 나온 냉각수가 펌프를 콩하여 냉각탑으로 들어가는데 냉각탑에서는 냉각수를 이용하여 쿨링하는 역할아닌가요?? 응축기에서 나온 냉각수는 냉매를 통하여 열을 받아 온도가 높을텐데 어떻게 쿨링을 할까요...? 제가 뭔가 햇갈려서 잘못알고 있는거같아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냉각탑의 역할은 온도가 높아진 냉각수를  공기로 냉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즉 냉각수가 공기에 의해 냉각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37℃의 냉각수가 공기에 의해  32℃로 냉각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