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회 15번 cococandy 업데이트 시간 2020년 05월 04일 17:15 공유 응축기에서 나온 냉각수가 펌프를 콩하여 냉각탑으로 들어가는데 냉각탑에서는 냉각수를 이용하여 쿨링하는 역할아닌가요?? 응축기에서 나온 냉각수는 냉매를 통하여 열을 받아 온도가 높을텐데 어떻게 쿨링을 할까요...? 제가 뭔가 햇갈려서 잘못알고 있는거같아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06일 11:1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냉각탑의 역할은 온도가 높아진 냉각수를 공기로 냉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즉 냉각수가 공기에 의해 냉각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37℃의 냉각수가 공기에 의해 32℃로 냉각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냉각탑의 역할은 온도가 높아진 냉각수를 공기로 냉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즉 냉각수가 공기에 의해 냉각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37℃의 냉각수가 공기에 의해 32℃로 냉각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