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1회 12번 문의드립니다. sdfgghjk 2020년 05월 05일 09:01 공유 코일 출구 공기온도 구할때 왜 t4-t1으로 하셨는지 문의드립니다. 난방 부하가 주어졌으니 '난방부하=gc델타t'로해서 t4,t3관계로 구하면 되는거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06일 11:3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gc델타t'로해서 t4-t3 는 난방부하가 아니며, (외기부하+난방부하) 입니다. 난방부하=gc(t4-t1)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gc델타t'로해서 t4-t3 는 난방부하가 아니며, (외기부하+난방부하) 입니다.
난방부하=gc(t4-t1)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