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1회 12번 문의드립니다.

코일 출구 공기온도 구할때 왜 t4-t1으로 하셨는지 문의드립니다. 난방 부하가 주어졌으니 '난방부하=gc델타t'로해서 t4,t3관계로 구하면 되는거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gc델타t'로해서 t4-t3 는 난방부하가 아니며, (외기부하+난방부하) 입니다.

    난방부하=gc(t4-t1)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