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7월 24일 1번 송풍량 12% 가산문제에서 실내풍량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17년 1회차 1번에서 실내풍량 묻는 문제 답이 10563 cmh 라고 하셨는데,

 

지문에서 외기량은 송풍량의 1/5이고 실내 인원 120명, 1인당 25.5cmh 이니 

외기풍량은 120 *25.5=3060 cmh

전체송풍량은 3060 *5 =15300 cmh 아닌가요???

 

그럼 결국 구한 실내풍량과 값이 달라져요 뭐가 맞는거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17년 1회차 1번에서 실내풍량은 나오지 않습니다.

    확인하셔서 다시 질문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가능하시면 강의를  다시 확인해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