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7월 24일 1번 송풍량 12% 가산문제에서 실내풍량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17년 1회차 1번에서 실내풍량 묻는 문제 답이 10563 cmh 라고 하셨는데,
지문에서 외기량은 송풍량의 1/5이고 실내 인원 120명, 1인당 25.5cmh 이니
외기풍량은 120 *25.5=3060 cmh
전체송풍량은 3060 *5 =15300 cmh 아닌가요???
그럼 결국 구한 실내풍량과 값이 달라져요 뭐가 맞는거죠?
0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17년 1회차 1번에서 실내풍량은 나오지 않습니다.
확인하셔서 다시 질문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가능하시면 강의를 다시 확인해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