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3회차 4번 질문드립니다.

문제를 보면 내역서에서 규격란에 강관부속류, 지지철물류, 공구손료 같은 경우에는 몇퍼센트인지 적어주셨는데 실제 시험에서도 적어야하는건가요? 금액만 적으면 안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는 문제에서 주어진 것이기 때문에  적어주는 것이 실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몇 %인지 적어주지 않는다고 감점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 설계에서  내역서 작성할 때는 몇 %인지 적어주는 것이 일반적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