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3회차 4번 질문드립니다. ra9562 업데이트 시간 2020년 05월 06일 12:35 공유 문제를 보면 내역서에서 규격란에 강관부속류, 지지철물류, 공구손료 같은 경우에는 몇퍼센트인지 적어주셨는데 실제 시험에서도 적어야하는건가요? 금액만 적으면 안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06일 12:5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는 문제에서 주어진 것이기 때문에 적어주는 것이 실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몇 %인지 적어주지 않는다고 감점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 설계에서 내역서 작성할 때는 몇 %인지 적어주는 것이 일반적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는 문제에서 주어진 것이기 때문에 적어주는 것이 실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몇 %인지 적어주지 않는다고 감점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 설계에서 내역서 작성할 때는 몇 %인지 적어주는 것이 일반적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