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회 6번 질문드립니다 cococandy 2020년 05월 08일 05:00 공유 유리를 통한 부하에서 전도대류 구할때 전도대류이기때문에 온도차를 안 곱해주는 건가요?? 관류구할때는 온도차를 곱했는데 대류는 유리창을 통과한 열량이 아니니까 곱해주는게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08일 06:4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교재 60~ 61p 참고 바랍니다. 문제에서 유리청 면적 1m2에 대한 전도대류 값이 주어졌기 때문에 주어진 전도대류 값으로 열량을 구하는 것입니다. 만약 전도대류 값이 주어지지 않으면 온도차로 구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교재 60~ 61p 참고 바랍니다.
문제에서 유리청 면적 1m2에 대한 전도대류 값이 주어졌기 때문에
주어진 전도대류 값으로 열량을 구하는 것입니다.
만약 전도대류 값이 주어지지 않으면 온도차로 구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