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회 6번 질문드립니다

유리를 통한 부하에서 전도대류 구할때 전도대류이기때문에 온도차를 안 곱해주는 건가요?? 관류구할때는 온도차를 곱했는데 대류는 유리창을 통과한 열량이 아니니까 곱해주는게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교재 60~ 61p 참고 바랍니다.

    문제에서 유리청 면적 1m2에 대한 전도대류 값이 주어졌기 때문에

    주어진 전도대류 값으로 열량을 구하는 것입니다.

    만약 전도대류 값이 주어지지 않으면 온도차로 구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