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회차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안녕하세요 교수님?! 2015년 3회차 2번에 열통과율을 구하는 문제에서

델타tm 을 ((-18)+(-23)/2)-(-26) =5.5도 로 해서 구하면 틀린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평균온도차를 산술평균온도차로 구하라고 하지 않으면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산술평균온도차로 구하면 감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