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회차 질문있습니다! pjw5801 2020년 05월 07일 01:11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안녕하세요 교수님?! 2015년 3회차 2번에 열통과율을 구하는 문제에서 델타tm 을 ((-18)+(-23)/2)-(-26) =5.5도 로 해서 구하면 틀린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07일 11:1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평균온도차를 산술평균온도차로 구하라고 하지 않으면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산술평균온도차로 구하면 감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평균온도차를 산술평균온도차로 구하라고 하지 않으면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산술평균온도차로 구하면 감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