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인터넷 강의에대해 질문이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2014년~2019년 까지는 1,2,3회차 강의가 올라와있는데

그 앞에는 왜 1회차 밖에 안올리셨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기출문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중복 출제되는 문제가 많아서

    매년 1회차만  강의를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2014년 부터 전부를 강의하게 된 것입니다.

    요청하시는 분이 있어서 전체를 올리기 시작했지만  어쩌면 모든 강의를 보시는 것이

    시간 낭비일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많은 문제가 중복 출제 되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무작정 전체 강의를 듣는 것보다는 중복을 피해서 모르는 문제를 들으시는 것도

    효과적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