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4월 문제2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재 08년도 1회차 문제2번 질문드립니다

2번 코일의 열수 계산시 습윤계수가 조건에 주어지지 않았는데 적용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대게 다른 문제 계산시엔 습윤계수가 주어지지 않았을 경우 생략하는 경우가 많아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습윤계수가 주어지지 않으면 생략하셔도 됩니다.

    교재에서 습윤계수를 1.0으로 쓴 것은  냉각코일 열수 식에 습윤계수 항이 있어서

    1.0으로 적용한 것인데  1.0은 적용하지 않는 것과 같은 의미 입니다.

    따라서  값이 주어지지 않으면 적용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1.0으로 적용해도 감점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