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4번에서 단위관련 문의드리고 싶은 게 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조건의 10번 건물구조를 보시면요

 

열전도율의 단위가 (kcal/m^2*h*°C)라고 주어졌습니다

 

근데 열전도율은 분모에서 m의 제곱이 하나 빠진 (kcal/m*h*°C)가 옳은 것이 아닌지 여쭙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열전도율은 분모에서 m의 제곱이 하나 빠진 (kcal/m*h*°C) 가 맞습니다.

    지난 교재에 오타가 있었습니다.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