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4번에서 단위관련 문의드리고 싶은 게 있습니다 kbh920413 2020년 05월 10일 10:00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조건의 10번 건물구조를 보시면요 열전도율의 단위가 (kcal/m^2*h*°C)라고 주어졌습니다 근데 열전도율은 분모에서 m의 제곱이 하나 빠진 (kcal/m*h*°C)가 옳은 것이 아닌지 여쭙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10일 13:2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열전도율은 분모에서 m의 제곱이 하나 빠진 (kcal/m*h*°C) 가 맞습니다. 지난 교재에 오타가 있었습니다.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열전도율은 분모에서 m의 제곱이 하나 빠진 (kcal/m*h*°C) 가 맞습니다.
지난 교재에 오타가 있었습니다.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