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02 09 29 1번 및 2004 04 25 7번 비교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 09 29 1번의 경우 냉방풍량이어도 현열로서 냉방풍량을 구해주고 있는데 04 25 7번의 경우 냉방이며 냉수량을 구해주는데 전열로서 구해주는것이 의문이 들어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냉방풍량이든 난방풍량이든  실내 현열부하로 풍량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2. 04 25 7번의 경우  실내의 현열부하와  잠열부하를 냉수가  감당해야 하는 것입니다.

    즉 냉수의 온도 변화로  실내 현열부하와 잠열부하를 감당해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