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02 09 29 1번 및 2004 04 25 7번 비교질문입니다 anothermin2 2020년 05월 11일 01:0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09 29 1번의 경우 냉방풍량이어도 현열로서 냉방풍량을 구해주고 있는데 04 25 7번의 경우 냉방이며 냉수량을 구해주는데 전열로서 구해주는것이 의문이 들어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11일 11:51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 냉방풍량이든 난방풍량이든 실내 현열부하로 풍량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2. 04 25 7번의 경우 실내의 현열부하와 잠열부하를 냉수가 감당해야 하는 것입니다. 즉 냉수의 온도 변화로 실내 현열부하와 잠열부하를 감당해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 냉방풍량이든 난방풍량이든 실내 현열부하로 풍량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2. 04 25 7번의 경우 실내의 현열부하와 잠열부하를 냉수가 감당해야 하는 것입니다.
즉 냉수의 온도 변화로 실내 현열부하와 잠열부하를 감당해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