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10월 8번 문제

이거 풀면서 저는 전열 14500 kcal/h 먼저 구하고 현열비가 현열/전열이니까 전열X현열비=현열 이렇게 현열을 구했는데 12470kcal/h가 나왔습니다. 현열을 GCpt로 구할때는 12000kcal/h가 나오는데 전열X현열비=현열로 구하는게 안되는 방법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안되는 것은 아닌데 오차가 있으므로 현열비로 구하지 말라고 교재의 참고에 

    설명드린 것입니다. 교제의 참고 내용을 다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