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7월 문제8 질문드립니다 protoss27 2020년 05월 09일 03:18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2002년 7월 문제8 질문드립니다 2단 압축 1단팽창 장치도에서 팽창밸브 명칭이 보조팽창밸브와 주팽창밸브로 명칭을 쓰는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제1팽창밸브와 제2팽창밸브 명칭은 2단 압축 2단팽창 장치도에서 사용하는걸로 알고 있구요 어느것을 써도 상관없는 것인지 교재의 오타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10일 11:5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2단 압축 1단팽창인 경우에는 보조팽창밸브 또는 중간냉각기용 팽창밸브라고 표현 하는 것이 정확한 표현입니다. 그런데 주어진 문제에서 제1팽창밸브와 제2팽창밸브 명칭으로 출제되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풀이에서 제1팽창밸브와 제2팽창밸브 명칭을 사용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2단 압축 1단팽창인 경우에는 보조팽창밸브 또는 중간냉각기용 팽창밸브라고
표현 하는 것이 정확한 표현입니다.
그런데 주어진 문제에서 제1팽창밸브와 제2팽창밸브 명칭으로 출제되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풀이에서 제1팽창밸브와 제2팽창밸브 명칭을 사용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