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4월 문제 5번 질문입니다 tkddhksdlekd 2020년 05월 12일 00:15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문제 5번에서 실내냉방잠열부하를 구할때 전열에서 현열을 뺸 값이 아닌 597.3x질량x(x2-x1)으로 풀이가 되어있는데 둘다 맞는지 아니면 풀이가 맞는지 그렇다면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12일 04:4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둘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둘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